A . Lamu Dali는 자동 입금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
1. 주문 시 기재하신 입금자명, 입금 금액 등 입금 정보가 다를 경우
2. 동명이인이 존재하거나 주문서를 여러 개 생성 후 한 번에 입금하시는 경우
3. 동일한 정보의 주문서를 여러 개 생성하는 경우(주문자/수령자 정보, 주문 상품, 결제금액, 입금자명 정보가 일치)
4. 영문명 입금 시 대/소문자 및 띄어쓰기가 맞지 않는 경우
주문 내역과 입금해 주신 내역 구분이 안되어 입금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.
*입금확인이 완료되면 카카오 알림 톡 또는 안내 문자가 자동으로 발송되며,
스팸처리가 되어있는 경우 문자, 알림을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 문의 전 스팸 메세지함 확인 부탁드립니다.
*주문서 작성일로부터 7일 이내 입금되지 않은 주문 건은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.
입금확인이 누락된 경우 걱정하지 마시고 주문 번호/입금자명/입금 금액/입금 날짜 등 정확한 입금 정보를
Lamu Dali 콜센터(070-4014-2378) 또는 Q&A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입금확인 도움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