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Q . 입금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 된 것 같아요.
작성자 라무달리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4-14 18:31:0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4

A . Lamu Dali는 자동 입금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



     1. 주문 시 기재하신 입금자명, 입금 금액 등 입금 정보가 다를 경우

     2. 동명이인이 존재하거나 주문서를 여러 개 생성 후 한 번에 입금하시는 경우

     3. 동일한 정보주문서를 여러 개 생성하는 경우(주문자/수령자 정보, 주문 상품, 결제금액, 입금자명 정보가 일치)

     4. 영문명 입금 시 대/소문자 및 띄어쓰기가 맞지 않는 경우




     주문 내역과 입금해 주신 내역 구분이 안되어 입금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.



    *입금확인이 완료되면 카카오 알림 톡 또는 안내 문자가 자동으로 발송되며,

      스팸처리가 되어있는 경우 문자, 알림을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 문의 전 스팸 메세지함 확인 부탁드립니다.

    *주문서 작성일로부터 7일 이내 입금되지 않은 주문 건은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. 



     입금확인이 누락된 경우 걱정하지 마시고 주문 번호/입금자명/입금 금액/입금 날짜 등 정확한 입금 정보를 

     Lamu Dali 콜센터(070-4014-2378) 또는 Q&A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입금확인 도움드리겠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